하루 1앱
하루 한개 앱 리뷰
출퇴근길 지루해 하지말라! 오목 붙자! 실시간 오목 대전 '오목 for kakao' :: 몽키툔






여~ 히사시부리~





끼야옷 간만에 토요일의 몽키툔! 인사올립니다


오늘은 평소와 다르게 게임을 가져왔지비!!

(말투 아는사람 공감눌러주지비! 육룡이나르샤 화이팅 ㅎㅎㅎ)




요즘 내가 진짜 푹빠진 게임이지비!!!!

출퇴근때! 회사 점심시간때 몰래하느라 바쁘지비!!!



바로바로


오.목!


(다운로드는 언제나 로고클릭입니다)




자 실행하면 먼저 지금하고있는 출석이벤트가 뜨네욥!!



벌써 3일쨰 ㅋㅋㅋ 








다음엔 공지사항에 게임규칙이 뜹니다



자자 빨리 게임을 해보지비!!








먼저 메인화면엔 내친구중에 대국하고있는 친구나, 현재 진행되고있는 다른사람들의 대국을 보여줍니다!!








상단 왼쪽버튼을 누르면 제 전적과 순위 등등 내 정보가 뜨는데욥!


저는 오목을 못하나봅니다 ㅜㅜㅜ 50%도 안되네요








상단 왼쪽 사람버튼을 누르면 제 카카오톡 친구들이 보이네요!

여기서 친구 이름을 누르면 친구에게 대국신청을 보낼수있어요!


그리고 오른쪽 빨간 네모는 현재 이 게임에 접속중인 친구를 의미한답니다!

접속중인 친구중에 대국신청을 해도되고!

접속안한 친구에게 하면 친구에게 푸쉬 알람이 가더라구요







그리고 아래쪽에 대회를 보시면 현재 게임내에서 열리고있는 대회에 참가할수있네요!


저는 아직 실력이 없어서 대회는 다음에 하는걸로... ㅋㅋ








기보를 보시면 제 카카오톡 친구들의 대국 결과?? 들을 볼수있습니다!









자 그럼 대국을 해볼까요???


메인 아래쪽에 대국신청을 눌러주시면 다른사람과 대국을 할수있어요!







자자 이제 게임을 해보겠습니다!!!


제가 흑이네요








알을 놓는법은 원하는 곳에 터치해주시고 아래에 착수 버튼을 눌러주시면됩니다








착수후엔 시계가 째깍째깍 흘러가요








엇 짠 상황이아닌데 상대방이 실수해서 제가 이겼네욬ㅋㅋㅋㅋㅋ


아이좋앟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승강급 포인트를  +30에 도달하면 1급 올라가구요!

-30이 되면 강등된답니다 ㅜㅜㅜㅜㅜ


저는 이미 몇번이나 강등을...




저는 보통 게임을 즐기지않는데 이런 보드게임? 류는 즐긴답니다


그런데 너무 재밌어서 매일해욥!!!! 중독 쩔 ㅋㅋㅋㅋ

지루한 출퇴근길에 소소하게 집중이 될만한 게임입니돠!


오늘같은 주말에 집에서 할 것이 없다면! 당장 오목을 하지비!



그럼 전 이만 물러가보도록 하겠지비!!!

총총총이지비!!!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