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앱
하루 한개 앱 리뷰
핀과 제이크가 게임속으로!! 어드벤처타임 퍼즐퀘스트 스마트폰 게임 :: 푸바푸바

 

 

 

 

가끔씩 즐기는 퍼즐류 게임입니다~

 

무려 어드벤처타임! +ㅁ+ ㅋㅋ

 

 

어드벤처타임 다운 ui군요

 

 

챕터별로 스토리가 이어집니다.

 

100% 영문이라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재밌네요 ^^


 

 

게임방식은 이렇습니다.

 

그냥 보기만해도 알겠죠?

 

 

각 캐릭터마다 고유의 색상이 있는데요

 

그 게이지를 가득 채우면 스킬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궈....권터!?

 

>ㅁ<//

 

 

얼음대왕.

 

얼음대왕 캐릭터가 참 좋습니다.

 

전체공격 스킬을 가지고 있거든요

 

무려 블리자드 스킬!!

 

 

승리!

 

전리품과 경험치를 획득합니다.

 

 

캐릭터 뽑기!

 

프리즈모의 피클이 사용됩니다.

 

운 좋으면 금별이 나올지도?! +ㅁ+

 

 

동별!

 

ㅎㅎㅎ 아쉽아쉽!

 

 

물약도 직접 제조가 가능합니다.

 

퍼즐류 게임이라 간단하고 재밌습니다.

 

얼음대왕 레벨 50을 바라보고 있는데 점점 어려워지네요 ㅋㅋ

 

아직 얼라이언스(동맹) 기능은 없습니다.

 

조만간 업데이트 하겠죠!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