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앱
하루 한개 앱 리뷰
심심할 때 시간 때우기, 킬링 타임용 게임 추천! 부두러시 :: PepsiCoin





펩시코인 입니다.


무릎 관절이 으슬으슬 떨려오는 추운 날입니다.


추위에 떨며 버스가 오기를 기다릴 때,


약속시간이 애매하게 남았을 때,


배고파 죽겠는데 시켜놓은 짜장면은 소식이 없을 때.


애매하게 남은 시간 때우기 용으로 딱!


킬링 타임에 제격인 간단하고 유쾌한 게임 하나 추천 드립니다.




부두러시

스토어[바로가기]


제가 처음 다운로드 했을 땐 이 아이콘이 아니었는데,

크리스마스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었나 봅니다.


일단 게임을 실행해 봅시다.


아기자기한 시나리오 씬이 나옵니다.


그닥 중요한 건 아니니 스킵하고 넘어갑시다.



타이틀 화면입니다.


역시나 크리스마스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었군요.



메인 화면입니다.


화면 중앙에 부두술사가 화려한 가면을 쓰고 덩실덩실 춤을 추고 있습니다.


첨에 볼때는 비호감이었는데 계속 보니 뭔가 귀여운 구석도 있고 그렇네요.


여튼 중요한 건 게임이니 바로 시작하기로 고고



   

게임이 시작되면 화면에 해골이 날아옵니다.


해골이 바닥에 떨어지기 전에


빨간 해골이 날아오면 하단의 빨간 버튼을,

파란 해골이 날아오면 하단의 파란 버튼을,

초록 해골이 날아오면 하단의 초록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그러면 해골이 부서지고 여러가지에 활용할 수 있는 돈!(여기서는 뼈 로 통용됩니다.) 이 떨어집니다.


이게 답니다.


간단하죠?


간단할 것 같죠?


그런데 그렇게 간단하지만은 않습니다.ㅋㅋㅋ


 

게임을 하다보면 슬슬 이렇게 생긴 겹쳐진 해골이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겹쳐진 해골은 바깥쪽 색 부터 부수면 됩니다.


이 때부터 내 손에 장애가 있는게 아닐까 하는 자괴감에 빠지기 시작합니다.ㅋㅋ


뻔히 보이는데 실수를 하게 되지요.



실수는 가차 없습니다.


한번이라도 잘못 누르면 벼락 맞고 게임오버입니다.


ㅋㅋㅋ별것 아닌것 같은 게임이 은근 타오르게 만듭니다.


게다가 한판 한판이 짧아서 시간 때우기로는 최고입니다.



  

그렇다고 그냥 단순한 게임인 것 만은 아닙니다.


캐릭터 창에 들어가보면 다양한 가면들이 존재합니다.


가면들 마다 각양각색의 효과음과 이펙트들이 존재하니 하나하나 써보는 것도 재밌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주는 술취한 산타 가면도 있네요.


나름 성장 포인트로 캐릭터의 능력치를 키울 수도 있습니다!



  

게임을 통해 얻은 화폐(뼈)는 제물로 바칠 수 있습니다.


보상으로 다양한 가면과 아이템들을 주니 돈이 모이면 바로바로 제물을 바쳐봅시다!




리더보드에는 어마무시한 굇수들이 상주하고 있습니다.


승부욕을 불태우고 싶으신 분들은 이 랭커들의 점수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겠네요.


참고로 저는 현재 5위입니다! 쨔잔!




심심할때 시간때우기용 게임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전!


간단하지만 간단하지 않고,


쉽지만 쉽지 않은!



킬링타임용 적극 추천하는 게임 앱 입니다.




부두러시

스토어[바로가기]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