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앱
하루 한개 앱 리뷰
셀프인테리어 감이 안온다면! '집꾸미기' 어플 리뷰:: 몽키툔







안녕하새오 몽키툔이애오 


ㅠ,ㅠ





요즘 근심걱정에 잠못이루는 저애오 ㅜㅜ


왜냐구요??


이.사 때문이죠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집없는 서러움 

몽키툔은 자취를 하는지라 매년 이사를 다니죠 흑


그래도 이쁘게 살아보겠다고 셀프인테리어를 이리저리 찾아보는데 잘안되네요


아악!!!!!!!!!!!!!!!!!!!!!!!!



화가난 몽키툔은 앱을 찾습니다

주섬주섬


"분명 누군가 만들어놨을꺼얏!!!!!!"


아니나 다를까 ㅋㅋㅋ 요잉네????



(다운로드는 로고클릭)



어플이름은 "집 꾸미기" 어플입니다~



먼저 키면 스크린샷엔 없지만 로그인을 하거나 회원가입을 하라합니다

여기서 시작하기를 누르고 회원이 아니신분은 회원가입을하거나,

카카오톡 계정, 페이스북계정, 구글계정으로 로그인할수 있습니다~

저는 따로 만들기 싫어서 카카오톡 계정으로 가입하였습니다.



워후

인테리어 앱 답게 아주 심플하고 이쁜 ui입니다

제 스타일이에요~


메뉴는 메거진, 우리집자랑, 질문과 답변이있습니다







우리집 자랑은 말 그대로 우리집 사진을 찍어서 올리는곳이네욥

정말 일반인들의 인테리어를 볼수있을거같아 좋네요







여기는 가장 꿀같은 메뉴인것 같은데요

셀프인테리어를 하다보면 망설이는게많고 궁금한게많고 질문도 하고싶은데!!


어디서 해야하냐라는게 문제인데요


여기서는 아예 질문란을 만들어줘서 인테리어에대해 마음껏 질문하면 되겠네요


꿀 팁!







여기서 상단의 돋보기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여기에서는 가구나 소품을 검색할수있는데요

저는 검색하기보다는 요즘 뭘 많이쓰나~ 라는 마음으로 봤습니다



모스 타이포 발매트 하나 사고싶네요 ㅋㅋㅋㅋ







옆으로 쌱 넘기면 인테리어 사진을 볼수있느ㅏㄴ데요


부분적인 인테리어사진이네요


아래로 내리다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게 있어서 클릭해봤습니다






워후

모노톤의 심플한 집이네요

약간 제스타일입니다







어떤 아이템으로 사진에 보이는 방을 꾸몄는지도 볼수있고, 

다른방도 볼수있네요


구조를 보고 우리집 구조랑 같으면 참고해서 인테리어할수도있겠군요








메뉴소개는 여기까지하고

이제 제가 필요한 정보를 탐색해보죠


매거진 메뉴에서 필터링을 해봅시다

필터를 누르시면 왼쪽과 같은 화면이 뜨는데 제가 이사갈집에 맞는 걸로 선택해보겠습니다



     




필터적용하니 원룸인 집들의 인테리어가 쫙 뜨네요!!!



워후







이리저리 둘러보다가 약간 마음에 드는 집을 찾아서 들어가보겠습니다







음 약간 피키캐스트 같은 느낌이네요



옆으로 촥촥 넘겨보겠습니다







워후 깔끔하네요


이 어플에서 넘나 좋은것은 사진에 소품마다 텍이 달려있어서 텍을 클릭하면 그 소품의 정보로 이동한답니다


저는 저기 철체선반이 궁금하므로 철제선반에 붙어있는 텍을 클릭해보겠습니다.







상품이 정확히 뜨네요


이케아 철제선반이고 17550원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정확한그







또 다른 방을 찾아 들어가봤떠니


넘나 내스타일이그~








어때요 셀프인테리아가 조금 쉬워진 것 같으십니까???


저는 어느정도 감이옵니다


더 둘어봐야겠어요 ㅋ.ㅋ



그럼 다음에 더욱 유익한 어플로 찾아오겠슴다


그럼 20000~~~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