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앱
하루 한개 앱 리뷰
스마트폰 라디오 앱의 최강자 RadiON :: PepsiCoin





펩시코인 입니다.


이번에 소개 해 드릴 앱은 유료 앱입니다.


비싼 건 아닙니다.


1$ 밖에 안하거든요.


한국 구글 플레이에서는 현 환율로 1,116원 정도 하네요.


여튼 유료앱인 만큼 강력하고 훌륭한 앱입니다.


바로 스마트폰 라디오앱의 최강자!


RadiON 입니다!




RadiON

스토어[바로가기]



RadiON은 설명 그대로 라디오 앱 입니다.


MP3 플레이어나 비디오 플레이어처럼 저장된 미디어를 재생시켜주는 것이 아니라


실제 라디오 방송을 중계해주죠.


전 세계의 모든 캐스트 방송을 중계해 줍니다.



타이틀 화면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스마트폰 초창기 시절부터 아주 유용하게 써오고 있습니다.



기본 화면입니다.


라디오 앱 답게 클래시컬한 라디오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기능은 크게 세가지로


1. 알람: 정해놓은 시간에 라디오가 켜 집니다.


2. 라디오: 바로 라디오를 켜서 설정해 놓은 방송을 듣습니다.


3. 타이머: 일정 시간 후에 라디오가 꺼지도록 합니다.

(이 기능은 밤에 잠자리에 들 때 정말 유용합니다!!)



이 화면은 제가 설정해 놓은 라디오 방송들 입니다.


장르별로 괜찮은 방송들을 즐겨찾기 해 놓은 거죠.


기분에 따라 골라서 라디오를 들을 수 있습니다.



알람을 설정해 놓으면 정해놓은 시간에 라디오가 켜 집니다.


잔잔한 재즈음악과 함께 아침을 열 수 있습니다.


저는 거짓말 같겠지만 매일 아침 5시반에 일어납니다.


달콤한 재즈음악과 함께 말이죠.



  

원하는 라디오 방송을 직접 찾아 보세요.


국가별로 검색을 하거나 장르별로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인기 순으로 방송을 검색해 볼 수도 있죠.


정말 다 둘러보기가 힘들 정도로 많습니다.


세상의 모든 라디오 방송을 모아놓은 것 같네요.




일 하시면서 음악을 즐겨 듣는 분들이나,


적적한 집안에 달콤한 음악이 필요하신 분들,


잠들 때나 일어날 때 음악이 필요한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참! RadiON은 무료 버전도 있으니 

구매 전에 한번 사용해 보시고 판단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RadiON

스토어[바로가기]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