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앱
하루 한개 앱 리뷰
한번에 대박난다 전해라~ 로또확인어플추천, '대박확인! 로또+연금복권' :: 프란디아








안녕하세요, 프란디아입니다!

다들 새해에 대박 꿈 꾸셨나요?

직장인의 원대한 꿈 중 하나는 바로 '로또당첨'이 아닐까 싶은데요.





(로또사서 대박났다 전해라~)





매주 월요일에 구입해서 대박의 꿈을 안고 

토요일마다 좌절하지만 그 유혹을 뿌리칠 수는 없죠 ㅎㅎ





[다운로드]





그래서 오늘 소개할 앱은! 

여러분의 대박의 꿈을 도와줄 로또 확인어플!

대박확인! 로또+연금복권








저는 많은 로또 확인 어플 중 이 어플을 사용중인데요.

그 이유는 바로 QR 코드를 이용해서 한번에 간편하게 

로또 번호가 확인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복권의 QR코드를 카메라에 비추기만하면 

그 회차의 번호가 자동으로 확인되어 몇등인지 바로 알려준답니다!










로또 뿐만 아니라 연금복권까지 확인 된다는 말씀!

이것저것 써보면서 저는 이 어플이 가장 편리해서 

늘 이 어플로 복권을 확인하는데요









늘 그렇듯 ....









일주일만에 사라지는 꿈이긴 하지만요..









지금까지 확인한 복권 리스트도 어플 안에서 확인 가능해서 

로또 번호를 직접 적으시는 분들은 데이터 관리에도 유용하겠죠?

물론 전 온리 자동입니다 ㅋㅋㅋㅋ





(이미지출처 : Images tagged with #직장인의꿈 on instagram)





언젠가 대박날 그 날을 기다리며

다운 받아보세요!





[다운로드]





지금까지 간편한 QR코드를 이용한 로또 확인 어플

 대박확인! 로또+연금복권 입니다 :)








  Comments,     Trackbacks